2024.04.24 (Wed)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알림

블록체인 '99 만렙' 찍을 교육생 모집한다

송고시간 2019.12.30 16:27

고등학교 졸업예정자와 대학생들에게 블록체인 기초교육이 제공된다.

게임이용자보호센터(GUCC)는 서울창업허브와 함께 4차산업 신기술 중 가장 주목받았던 '블록체인'에 대하여 단계적인 교육을 제공하고, 이를 토대로 새로운 비즈니스모델을 직접 기획 · 발표하는 대회 개최를 위하여 2020년 블록체인 LV.99 교육생을 모집 한다고 30일 밝혔다.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기초교육에 관심 있는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교육 수강자를 대상으로 「블록체인 만렙 달성 대회」 참가 혜택도 주어진다. 나이는 만 30세이하로 제한을 둔다.

이번에 진행되는 교육 과정은 ▲ 블록체인 의미와 현재, 일상생활의 블록체인 ▲ 블록체인 기반 게임 산업적용 비즈니스 모델 기초 구성 ▲ 이더리움과 하이퍼레저 활용을 통한 블록체인 입문 ▲ 블록체인의 개발과정과 기획 ▲ 블록체인의 프로토타입 구성 등 1개 과정 당 4시간씩 총 20시간(총 5일)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교육을 전체 이수한 청년들을 대상으로 2020년 2월 7일 「블록체인 만렙 달성 대회」가 개최 될 예정이다.

참가접수는 온오프믹스에서 2020년 1월 10일까지 신청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게임이용자보호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참조·문의할 수 있다.

이정훈 게임이용자보호센터(GUCC) 센터장은 '이번 교육은 미래의 비즈니스 패러다임을 바꿀 블록체인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기초 단계이며, 향후 게임 산업에 적극 활용할 수 있는 기반마련의 시작점'이라며 '열정과 역량을 갖춘 청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자료 : 게임이용자보호센터

 

기사인쇄 | 이준섭 기자 jslee@bceconomy.co.kr

블록체인경제신문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6054

Follow 블록체인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