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Ex가 클레이튼 생태계에 합류한다. (이미지 OKEx)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OKEx는 카카오의 블록체인 플랫폼 클레이튼과 협력 파트너가 되었다고 25일 밝혔다.
클레이튼 협력 파트너는 관리위원회, 생태 협력 파트너, 서비스 협력 파트너, KLAY BApp (블록체인 앱) 협력 파트너와 투자 파트너로 구성되어있다. 삼성, IDG자본, 신한은행 등 업계 선두 기업들도 클레이튼과 이미 협력 파트너의 관계를 맺었다.
클레이튼과 협력으로 OKEx는 더욱 광범위한 영역의 협력 파트너와 첨단기술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양사의 협력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애플리케이션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사용될 수 있을 전망이다.
앤디 청 OKEx의 대표는 “클레이튼 블록체인 프로젝트는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다는 평가에 공감한다”며“암호화폐 거래소와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협력으로 암호 자산이 전 세계적으로 광범위하게 사용될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고 전했다.
아울러 그는 "OKEx는 업계의 선두를 달리는 기업들과의 협력으로 암호화폐 시장의 발전 가능성을 키워가고 있으며 시장의 수요에 따라 우수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발굴해내고 있다. 이로 미루어 볼 때, 클레이튼과의 협력은 좋은 시작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그라운드X 관계자는 “아시아 지역에서 가장 우수한 암호자산 거래 플랫폼인 OKEx와 협력으로 클레이튼 생태시스템을 강화하고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블록체인경제신문 댓글 토크총 0개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