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5 (Su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비지니스

블랙펄체인 프로젝트, 비트소닉서 IEO 완판

송고시간 2019.09.06 10:45

개방형 블록체인 네트워크 블랙펄체인(BlackPearlChain)이 지난 2일부터 이틀간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소닉에서 진행된 두 번째 IEO(암호화폐 거래소 공개)가 완판됐다고 6일 밝혔다.

비트소닉에서 지난달 26일 첫번째 IEO를 진행한 블랙펄체인은 공개 후 전량 매진시킨데 이어 이번 IEO도 성황리에 완판됐다.

블랙펄체인은 개방형 블록체인 운용 방식 및 네트워크로 다량의 실시간 소액 결제, 탈중앙화 암호화폐 거래, 실시간 메시지, 전자 상거래, 검색, 공증, 소셜 미디어, 디지털 자산, 추적 가능성 등을 효과적으로 지원한다.

블랙펄체인의 독창적인 샤딩기술과 슈퍼라우팅 된 P2P 고속 데이터 통신망은 현재 퍼블릭 블록체인이 안고 있는 저성능고비용 문제를 개선할 수 있다. 인공지능(AI) 기술 지원 로딩 밸런스 알고리즘을 통한 샤딩과 합병(merging)을 자동 완성했다. 블랙펄체인은 3계층 샤딩 기술로 샤드 간의 신뢰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해 인공지능 라우팅 알고리즘과 복수 데이터 서명 기법으로 위조를 방지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새로운 합의 프로토콜인 ‘VRF 라이트닝 고속 합의’를 구현, 0.3초~3초 내에 라이트닝 합의를 이끌어내 안전하고 빠른 합의를 실행한다. 이를 통해 슈퍼 라우팅 된 P2P 고속 데이터 통신망은 최대 5730 TPS까지 가능해 클라우드 TPS의 높은 수준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블랙펄체인은 9일 오후 3시 비트소닉 거래소에서 정식 상장할 예정이다.

 

기사인쇄 | 김병진 기자 bjkim@bceconomy.co.kr

블록체인경제신문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8177

Follow 블록체인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