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6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비지니스

차이,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벅스'에서 서비스

송고시간 2019.09.19 14:53

차이 모바일 결제 서비스가 오늘부터 벅스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이미지 차이)

모바일 결제 서비스 ‘차이(CHAI)’는 19일부터 국내 대표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벅스(Bugs)에 적용된다고 밝혔다. 

벅스 이용자는 차이로 결제 시 상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벅스는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차이 결제 서비스로 결제 수수료를 절감하게 됐다.

10% 상시 할인은 벅스 30일 이용권에 한해 결제 횟수, 한도 제한 없이 받을 수 있다. 차이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벅스 안드로이드 앱에서 30일 이용권 결제 시 ‘CHAI’를 결제 수단으로 선택해 차이 앱을 설치하면 된다. 앱에서 1개 이상 은행 계좌를 등록하면 바로 결제 가능하다.

차이는 글로벌 블록체인 핀테크 기업 테라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모바일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테라는 블록체인 기반 결제 시스템을 티몬, 야놀자, 배달의민족 같은 대형 플랫폼에 제공하는 기업으로 결제 수수료는 낮추고 소비자 할인 혜택을 대폭 확대한다. 최근 마이닝 토큰 루나(LUNA)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쿠코인(KuCoin)에 상장하는 등 국내외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차이는 6월 출시된 이후 40만 유저를 확보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hyeeun@bceconomy.co.kr

블록체인경제신문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1646

Follow 블록체인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