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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36, 판매 활성화와 다양한 마케팅활동 가능한 ‘복합 결제 플랫폼’ 출시

송고시간 2019.10.22 12:30

스마트36 복합결제 플랫폼 출시 (이미지 스마트36)


금융대행서비스 플랫폼 전문회사 스마트삼육(이하 스마트36)은 판매 활성화와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전개할 수 있는 ‘복합 결제 플랫폼’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복합 결제 플랫폼’은 할부금융의 낮은 금융수수료에 제조사 리스크를 최소화한 스마트 장기할부 방식을 결합한 서비스다. 이를 통해 스마트36은 렌탈/장기할부 방식의 판매를 희망하는 제조사에 보다 경쟁력 있는 금융대행 수수료 제시가 가능하며, 제조사는 이를 통해 보다 낮은 소비자 가격을 제시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판매 활성화 및 수익구조 개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복합 결제 플랫폼’은 제휴사의 판매 방식, 판매채널, 제품의 특성을 고려하여 결제시스템을 제공하기 때문에 제조사 입장에서 판매 활성화와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전개할 수 있다. 또한, 제조사가 판매하는 동일 제품에 대하여 렌탈/장기할부, 카드무이자, 일시불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의 결제방식에 대한 선택의 폭을 넓혀 나갈 예정이다.

한편, 스마트36은 의료기기, 생활가전, 인테리어, 가구, 레저용품 등 제조사와 제휴를 맺고 TV홈쇼핑, 티커머스 온라인, 오프라인 등 판매채널을 이용해 제조사가 판매를 할 수 있도록 온라인 및 모바일 실시간 결제 솔루션 및 해피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hyeeun@bceconom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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