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Su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테크(기술)

델틱스, 크립토코어텍스 플랫폼과 MPC 월렛 제공업체 커브 통합 발표

송고시간 2019.10.13 17:43

델틱스(Deltix, Inc.)는 자사의 크립토코어텍스(CryptoCortex)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이 클라우드 기반 월렛 제공업체인 커브(Curv)와 통합됐다고 지난 12일 발표했다.

크립토코어텍스 플랫폼을 운영하는 델틱스는 주식, 선물, 옵션 및 외환 거래를 위한 정량적 연구, 분석 및 알고리즘 거래 솔루션을 12년 이상 제공해 오고 있다. 크립토코어텍스는 매수측 자유재량 및 체계적 거래자, 투자 전문가, 장외 시장(OTC) 데스크, 거래소 및 중개인/딜러 등에게 디지털 자산 거래 역량을 제공한다.

커브는 디지털 자산을 확보하기 위해 개인 키를 관리해야 하는 부담을 없애주는 다자간 컴퓨팅(MPC) 디지털 ‘핫(hot)’ 월렛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MPC의 성능을 강조하는 아티클에서 최근 가트너의 쿨 벤더(Cool Vendor)로 선정된 커브는 암호화폐 분야 최초로 보장된 핫 월렛을 제공할 수 있다.

일리아 고렐릭(Ilya Gorelik) 델틱스 최고경영자(CEO)는 “크립토코어텍스 거래자들이 이제 커브의 MPC 월렛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솔루션은 개인 키 기반 디지털 자산 저장 및 접속 기능을 강력하고 신축성 있게 대체한다”고 말했다.

윌리엄 허켈라스(William Herkelrath) 커브 최고위기관리책임자(CRO)는 “단일 플랫폼 안에서 통일된 주문장, 매칭 엔진, 분석 거래 스위트 등 모든 기능을 제공하는 것은 의미 있는 일로서 그 생태계 안에서 키 없는 MPC월렛을 하나의 구성 요소로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hyeeun@bceconomy.co.kr

블록체인경제신문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3363

Follow 블록체인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