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6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비지니스

AIS-X, KYC 인증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해 KYC-체인과 협력관계구축

송고시간 2019.11.11 13:23

AIS-X가 자사의 KYC 인증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해 KYC-체인과 협력관계를 맺었다.


AIS-X는 자사의 KYC 인증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해 KYC-체인과 협력관계를 맺었다.

셀프키(Selfkey, KYC-체인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차세대 디지털 신원확인 솔루션으로 사용자들이 신분증명서와 이더리움 및 ERC-20 토큰을 그 어느 때보다 더 안전하게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통상적으로 데이터는 해킹과 데이터 유출에 취약한 서버에 저장되고 있다. 그러나 셀프키는 내부적으로 운영되는데 이는 데이터가 각자의 기기에 저장되기 때문에 거의 불가능하지만 셀프키 서버가 해킹되는 경우에도 고객의 데이터는 영향을 받지 않는다.

더욱이 AIS-X는 토모체인(TomoChain)과 제휴해 TRC21 기준을 충족하는 AIS 토큰을 만들어내고 있다. 토모체인을 이용함으로써 AIS 토큰 사용자들은 고도의 안전성과 2000 TPS를 제공하고 2초 만에 거래를 확정하며 거의 비용이 들지 않는 토모체인 블록체인 플랫폼의 우수한 기술이 제공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AIS-X는 사용자의 안전과 편리함에 최우선순위를 둠으로써 경쟁이 치열한 암호화폐 거래 시장에서 다른 기업들과 차별화하고 있다.  

앞서 AIS-X 거래소((https://ais-ex.com/, NIEX LLC가 운영)의 토큰인 AIS 토큰이 지난 8월 15일 비트포렉스(BitForex)의 IEO 터보 런치포드(Turbo Launchpad)에서 선보여 불과 6분 만에 매진된바 있다.

그 후 8월 21일 상장되어 일주일 만에 가치가 10.0으로 오르면서 ‘가치 증가’ 부문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hyeeun@bceconomy.co.kr

블록체인경제신문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8296

Follow 블록체인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