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5 (Su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비지니스

암호화폐 거래소 온트레이드 한국 진출

송고시간 2019.10.16 18:06

온트레이드가 한국 진출을 선언했다. (이미지 온트레이드)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온트레이드(OnTrade)가 한국에 진출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5월 공식 오픈한 온트레이드는 등록 사용자수 13만여명을 보유한 4세대 원스톱 시스템 디지털 자산 거래소다. 현재 온트레이드는 BTC, ONT, NEO, XRP, LTC, TRX, ETC, ATOM, ALGO, USDT, PAX, PAXG, DOT, CKB, KSM, COCOS 등 거래를 지원하고 있다.

온트레이드는 소형 BTC(mBTC) 계약, 영구, 옵션, 지수, Bull-bear 마진, 터보, 이상 옵션 및 기타 다양한 금융 혁신 파생 상품도 있다. 레버리지, 대출, 위탁관리 및 기타 종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온트레이드 거래소는 향후 자체 플랫폼 코인을 발행할 계획이다. 또 에어 드롭, 마진, 투표, 수수료 공제, 거래 마이닝 및 커뮤니티 거버넌스와 같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를 포함한다.

온트레이드는 최근 한국 거래소들의 리스크 제어, 관리 등 취약점을 발견한 해커들이 암호화폐를 취득한 사건이 일어나고 있다. 전통 금융 파생 상품의 기술과 경험을 블록체인에 가져온 온트레이드 거래소는 혁신은 물론, 암호화된 디지털 자산 산업의 개발 및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온트레이드는 mBTC, BVIX, 일일 결제 시스템, 일일 계약, 원스톱 거래 플랫폼, 종합 리스크 제어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hyeeun@bceconomy.co.kr

블록체인경제신문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5143

Follow 블록체인경제신문